아이즈모바일은 다양한 통신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알뜰폰, 요금제, 이심 등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KT, LG U의 통신망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이즈모바일의 요금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아이즈모바일 요금제의 종류는 각 통신사마다 옵션 및 가격 등이 다르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다양한 요금제를 확인해 보시고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SKT망 요금제
1. 무한 100분/15GB: 15GB 데이터를 제공한 후 무제한 데이터(최대 3 Mbps), 100분 통화, 100건 문자, 처음 7개월 동안에는 월 0원, 이후 월 44,000원
2. 무한 11GB+: 11GB 데이터 제공 후 무제한 데이터(최대 3 Mbps), 300분 통화, 300건 문자, 처음 7개월 동안의 월 6,900원, 이후 월 44,000원
● KT망 요금제
1. 매일 5GB+: 매일 5GB 데이터 제공 후 무제한 데이터(최대 5 Mbps), 300분 통화. 첫 4개월 동안 월 25,500원
2. 10GB 요금제: 10GB 데이터 제공 후 무제한 데이터(최대 3 Mbps),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첫 5개월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
● LG U+ 망 요금제
1. 무제한 요금제: 무제한 데이터(최대 3 Mbps),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첫 7개월 동안 월 11,000원
2. 로밍 요금제: 해외에서도 하루 1만 원가량의 요금으로 넉넉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유심의 종류가 다르다?
아이즈모바일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유심칩은 아래와 같은 종류와 가격이 있습니다.
● KT 일반 유심: SKT, KT, LG U+의 통신망을 이용할 수 있는 유심으로, 가격은 4,400원입니다.
● NFC 유심: NFC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심으로, 가격은 8,800원입니다.
● eSIM eSIM: 스마트폰에 내장된 유심으로, 가격은 2,750원입니다.
● 기존 유심: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0원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유심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고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또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바로유심이나 원칩도 아이즈모바일 유심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프개통 방법이 이렇게나 쉽다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개통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처음 하시게 되면 어려울 수 있으나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너무 쉽습니다. 셀프개통을 하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가입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2.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고, 개통 방식을 '셀프개통’으로 선택합니다.
3. 개통 요청을 완료하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카카오톡으로 개통 요청 URL을 보내줍니다.
4. URL을 클릭하고, 개통을 위한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기존 통신사의 동의, 신분증 사진, 자동이체 카드 등)
5. 인증이 완료되면, 셀프개통이 완료됩니다. 개통 완료 알림톡을 받으면, 새로운 유심을 장착하고 전원을 껐다 켜줍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000]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에 실패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유심 번호나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수 있으니, 마이페이지에서 기존의 가입신청을 취소하고 다음날 다시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 다른 요금제로 신청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KT망 요금제에서 KT망 요금제로 바꿔서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 셀프개통이 안 되면 일반 개통으로 전환됩니다. 이 경우, 개통센터에서 개통을 도와줍니다. 개통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0000]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지하려고 하는데 방법이 있나요?
아이즈모바일 해지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 > 서비스 조회/변경 > 해지 신청 메뉴로 들어갑니다. 해지하실 회선을 선택하고, 개인정보와 해지 사유를 입력하고, 해지 접수 버튼을 누릅니다. 해지 접수가 완료되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전화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 고객센터 전화로 해지 신청: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14 또는 SKT : 1800 - 6100 / KT : 1800 - 6200 / LG U+ : 1800 - 4100)로 전화하고, 해지 신청을 합니다. 해지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팩스나 이메일로 해지 신청: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자필로 작성합니다.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442-0000)나 이메일(eyes@eyes.co.kr)로 보내줍니다. 해지 신청이 접수되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전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생활 정보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요금제 비교 나에게 맞는 혜택 및 가입 방법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1) | 2024.09.13 |
---|---|
모빙 알뜰폰 요금제 완벽 가이드 나에게 맞는 최적의 요금제 및 셀프 개통 변경 분실 (3) | 2024.09.11 |
댓글